본문 바로가기

하루

의정부 제일시장 뽑기 이벤트 !

728x90

 

 

 

 

 

 

의정부 제일시장은 주말마다 자주 오는 곳이랍니다 !! 

 

제일시장에서 냉면먹고 구경하고

의정부 지하상가 + 신세계백화점까지 일관된 코스 :) 

 

 

냉면먹고 나오는데 !! 냉면집 사장님께서 2시에 단상에서 뽑기한다고 !! 

 

꽝는 뽑기 !! 상품 받아가시라고 알려주셔서 

 

참여하게 되었어요 !! 

 

 

 

제일 먼저 줄서서 ㅎㅎㅎ 

 

아이들과 함께 뽑았습니다.

 

 

 

 

 

 

 

 

 

 

 

 

 

 

칫솔 세트나오더니 

 

주루룩 치약세트 칫솔세트 ㅋㅋㅋ 

 

양치 열심히 하라고 칫솔세트만 나오나보다 ~~ 했습니다 ㅋㅋ 

 

 

마지막엔 장바구니 !! 겟 !!! ㅋㅋ 

 

양치세트 담아왔어요 ㅋㅋ

 

 

 

맨 칫솔세트만 나왔다고 , KF94 마스크를 챙겨주셨습니다 . 

 

ㅎㅎㅎ

 

재미있는 하루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