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카톡 선물로 받은 치킨 기프티콘 사용하기 / BHC 뿌링클 치즈볼 콜라세트

728x90

 

어머니 자동차 보험 만기일이 되어서

새로 가입해드렸어요.

 

 

결제는 엄카(엄마카드)로 했는데 

 

치킨은 저에게 ... ㅋㅋ...

 

 

꺄 치킨쿠폰 너무 좋아~~~

 

 

 

 

 

 

카카오톡 선물함에 들어가서 해당 쿠폰을 누르면 

 

배달주문 버튼이 있어요.

 

 

 

저도 이렇게 간단하게 배달시키려고 하였으나....

 

주소 입력하니 쓸 수 있는 지점이 없다고 나오는거에요. (?!)

 

 

아니 왜 .. ? 지점 있는데 .. ..

 

 

오류인가 싶어 몇 번 해봐도 안되는거에요.

 

 

어떻게든 내가 배달을 시켜먹겠다는 의지로 ㅋㅋㅋ

 

 

BHC 어플을 설치했습니다.

 

 

 

 

 

 

 

평점이 안좋네요.  하지만 저는 배달만 시키면 되므로 :)

 

 

 

 

 

 

 

 

어플 첫 페이지에서

 

E교환건 주문을 누릅니다.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 주소를 적어주고

 

배달비만 결제하면 됩니다 ! 

 

이 곳은 배달비 3,500원 ! 

3,500원으로 뿌링클 냠냠

 

 

 

 

 

 

저녁시간이라 꽤 걸렸지만 !

 

아이들과 넘 맛있게 먹었습니다 ! 

 

 

실물은 먹느라고 못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