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포천 송우리 파스타 먹고 싶을 때 서양식탁

728x90

 

 

개업한지 얼마 안 된 곳인데요.

 

이 동네에 양식집이 꽤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토박이의 느낌) 

 

이전엔 없었던 특이하고 다채로운? 가게들이 생길 때마다 한번씩 

 

방문해본답니다.

 

 

 

 

 

 

 

 

 

양식집이라고 딱 써있죠

 

상호가 참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번잡한 시골동네?티가 아직 나는데 

 

이런 예쁜 가게들이 하나씩 생기는 걸 보니 기분이 좋아요  :)

 

 

 

 

하얀 대문만 눈에 들어와서 

 

너무 좁다, 배달전문인가? 했었는데  좌측에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더라고요 ^^ 

 

사진은 업체사진 첨부  ! 

 

 

 

 

 

 

 

 

메뉴

 

파스타 / 필라프 / 리조또 가 있습니다.

 

 

 

(네.. 금요일 저녁에 가서 너무 배고픈나머지 

 

포스팅은 생각도 못하고 .. 사진 못찍었습니다.)

 

 

 

 

 

주문 포인트

 

1. 스몰사이즈  (1~2인) 8,900원 

2. 라지사이즈  (2~3인) 16,900원

 

스몰사이즈 는 양이 적겠지 ?  라지 시킬까? 생각했지만 

 

여자 둘이 가서 , 간단히 1접시씩 먹겠단 생각으로 스몰을 주문했습니다.

 

 

 

 

 

 

 

 

라지 시켰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ㅎㅎㅎㅎ

 

양이 .. 많습니다.

 

둘이 아주 배부르게 나눠먹었어요 :) 

 

 

 

 

 

 

 

 

 

 

라지는 양푼에 나오는거 아냐?? 할 정도로 ㅎㅎㅎ

 

맛도 좋네요.

 

전 오일파스타 별로 안좋아하는데 , 

 

오 . 느끼하지 않고 굉장히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파스타 생각나시는 분들 추천드리고 싶네용 :) 

 

자주 방문할 듯 싶습니다. 

 

 

 

 

 

http://naver.me/FXLzuByK

 

서양식탁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 · 블로그리뷰 7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