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포천목공체험장에서 찻상 만들기 목공체험

728x90



지역카페에서 우연히 보게 된
목공체험 신청자 모집글 !
우리 동네에도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마침, 큰 아이와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주말엔 뭐할까~~ 항상 고민이였는데요.

글 보자마자 냉큼 예약했더랬죠~~ :)

드디어 오늘!! 목공체험을 다녀왔답니다.




포천목공체험장
경기 포천시 군내면 좌의길 135
주차장도 쾌적 :)


일일체험반도 있고
유아체험반도 운영 중이랍니다 !


저는 아들과 함께
일일 체험으로 찻상만들기를 했어요 !!

재료비는 제품마다 다른 것 같습니다.





20분 일찍 도착해서 바깥 구경도 했습니다.
날씨도 좋고 ^^ 넘 좋았어요!!








목공지도사 선생님께서 차근차근 알려주셨어요 !!

정말... 드릴로 구멍 뚫고 나사 박는데
자꾸 손이 삐딱해져서 .. 힘들었습니다 ㅎㅎ
하나하나 성공 할때마다 뿌듯했어요.


약간의 쉬는 시간..?? ㅎ





뭐 한가지 빠지고 ..마이너스의 손인 제가ㅋㅋ
아들과 합심해서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뚝딱뚝딱




체험장 오픈 기념이라고 하시며 !!!
레이저 각인도 무료로 해주셨어요  ❤️

너~~~무 예뻐요 :)

아이도 넘 재미있다고 하네요 ㅎㅎㅎ
다음에 또 오려고요 !!!!





목공 도구들
낯설었던 목공도구들



유아체험반이 만든 작품들
인상깊었던 작품 :)



휴지걸이, 미니수납박스 등..탐난다!!!
만들어보고 싶다~~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행거 너무 예뻤습니다 :)




냄비받침과 도마들 !!



어쩌다 배우게 되었는데
목공에 취미가 생겼다는 분들 많이 봐왔는데요,
그 마음 알겠더라고요ㅎㅎㅎ

성취감이 일단 최고 👍  


주변에 목공체험장 있으면
꼭 한번 체험해보셔요 !!!